복지TV, 아역배우와 다문화 키즈모델 'Stay Strong' 동참

송경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8/26 [14:22]

복지TV, 아역배우와 다문화 키즈모델 'Stay Strong' 동참

송경민 기자 | 입력 : 2020/08/26 [14:22]

▲ 복지TV 최규옥 회장과 김선우 사장이 아역배우 키즈모델, 다문화 키즈모델과 함께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아역배우 키즈모델과 다문화 키즈모델 10여명이 25일 복지TV 영등포 본사에서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부모님 손을 잡고 참석한 키즈모델들이 방역문제로 1명씩 릴레이 캠페인장에 입장하여 인증샷 촬영을 하고 복지TV 최규옥회장, 김선우사장과 함께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한 것.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작되었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키즈모델들은 장애인과 아동들을 위한 사회복지 전문 방송 복지TV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약속을 했다.


복지 TV 관계자는 "이번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다문화 어린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어린이들이 우리 사회의 건강한 주체로 성장하고 우리 사회 역시 다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 들여 서로서로가 융합하여 힘이 되어  미래의 희망이 보이는 대한민국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의 건강하고 안전한 내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두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이며, 복지TV는 철저한 방역수칙 동참을 독려하기 위해 방송을 통한 홍보를 더욱더 힘 쓰겠다. 또한, 코로나19로 소외되는 이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한 복지TV와 키즈모델들은 다음 참여자로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김락환 상임대표, 정경수 전 mbc앵커, 탤런트 신신애를 지목했다.

 

 

-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